국립수목원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개선(5)
- 등록일2005-04-06
- 작성자 / 김**
/
- 조회5155
국립수목원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개선(5) 국립수목원은 방문객을 위한 “이용자의 목소리함”을 설치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시로 수렴하여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- 이번에는 국립수목원 입구에 있는 「방문자의 집」(목재건물) 출입구가 옛날식 목재계단으로 되어있어 이를 방문객 누구에게나 이용이 편리하도록 아래와 같이 개선하였습니다.
- 개선 내용 국립수목원은 휠체어 이용자나 무릎이 불편하신 노약자, 그리고 유모차가「방문자의 집」으로의 출입을 쉽고 편하게 하기 위해 목재계단식 출입구를 나무경사로로 설치하였습니다. 경사로는 미끄럼 방지 처리를 한 나무판자를 사용하여 활동이 많은 어린이들이 넘어지지 않도록 했습니다<붙임 사진>. 앞으로도 국립수목원에서는 수목원 이용자들이 관람하는데 있어 불편사항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갈 것입니다.
- 첨부파일
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