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립수목원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개선(1)
국립수목원은 방문객을 위한 “이용자의 목소리함”을 설치,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- 금주에는
식물이름 표찰에 설명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있어 다음과 같이 개선하였습니다.
- 개선 내용
이용자가 꽃이 피어있지 않은 계절에도 식물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아래의 <표찰 사진>과 같이 식물사진과 설명이 포함된 표찰 56개를 숲생태관찰로 주변에 설치 하였습니다. 전체 표찰을 교체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도 필요성이 높은 구간에 대해서는 이러한 표찰 설치를 확대해 가고자 합니다.